어제 날씨가 정말 좋아서 분쇄해놓은 화분가루에 csp를 혼합하여 야생벌통에
담아줬더니 정말 엄청나더군요!
산란도 착실히 잘나가고 있고, 먼저 화분떡 공급한 벌통들에서는 유봉들이 많이 출방하고
있네요! 나중 화분떡 공급한 벌들에게서는 이제 약2매정도 거의 귀산란으로 산란을 잘하여
기르고 있네요! 먼저 공급한 벌들은 1차 산란한것이 대부분 터져나오고 그빈자리에 다시 산란하여 기르고 있더군요!
이젠 유봉들도 나오기 시작했고, 벌도 어느정도 된다고 생각하여 산란을 좀더 자극하기 위해
자동사양기로 1월11일부터 사양을 하고 있는데 생각처럼 잘 물고가지 않고 오히려 물을 자동사양기로 공급을 하니 훨씬 잘물고 갑니다! 맹물에 소금만 조금타서 주니 정말 많은량을 하룻밤에 먹어치우네요!
화분가루를 공급했더니 벌들이 환장을 하더군요!
저녁무렵 소비 몇장 들어보니 소방에 일부를 저장까지 해놓았네요!
이렇게 한 이유는 유밀기로 착각하게 하여 다량산란(이미 하고 있지만)을 유도하기 위함입니다!
화분떡도 먼저 공급한것은 다먹어치워서 한개씩 추가로 얹어줬고,
나중 올려준것도 강군들은 거의다 먹어치우고 있네요!
이 소비에는 거의 귀산란으로 산란을 잘해놓았더군요! 1월23일 화분떡 올렸는데 2매가 산란이 아주 잘나가 있더군요!
화분떡 색이 조금 진하지요? 제가 그동안 줃어모은 자료를 토대로 직접 만든것인데 아주 효과가 좋은듯합니다! 방안에 4일정도 묻어뒀더니 색이 조금 변했는데 맛을 보니 괜찮아서 그냥 올려줬습니다! 거의 다먹어서(아렛부분은 거의 다 갉아먹었더군ㅇ)한덩이를 더 올려줬습니다!
화분을 분쇄기에 갈고 csp를 혼합하여 넣어줬더니 환장을 하네요!
선풍작업을 하고, 낮놀이 많이 하네요! 이젠 탈분하는 벌들은 거의 없네요!